"몽키맨" (2024)은 데브 파텔의 감독 데뷔를 기념하고 야심찬 실행으로 찬사와 비난을 동시에 받았습니다. "존 윅"과 "올드보이"의 혼합으로 묘사된 이 영화는 파텔이 연기한 캐릭터 키드가 가상의 인도 도시에서 잔인한 복수 임무를 시작하면서 그를 따릅니다.
"몽키맨"의 액션 장면들은 강렬함과 독창성으로 널리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비평가들은 파텔의 연출이 안무에 날것의 그리고 즉흥적인 느낌을 가져온다고 언급하면서, 영화의 운동 에너지와 잔인한 싸움 장면들을 강조하는데, 이것은 더 세련된 안무 (Roger Ebert) (Reel Reviews)에 의존하는 다른 액션 영화들과 구별됩니다. 영화의 본능적이고 거침없는 액션은 관객들의 참여를 계속하게 하고, 주연으로서의 파텔의 신체성과 매력은 그것의 매력을 더합니다 (The Film Magazine).
그러나 일부 평론가들은 영화의 고르지 못한 속도와 지나치게 꽉 찬 이야기를 지적합니다. 파텔이 인종차별, 종교적 박해, 성 정치와 같은 다양한 사회 문제를 다루려고 시도하는 동안, 이러한 주제의 통합은 때때로 피상적으로 느껴지고 서두르며 이야기의 전반적인 일관성을 떨어뜨립니다(영화 블로그). 또한 플래시백의 빈번한 사용은 이야기의 흐름을 방해하는 목발로 여겨집니다(Roger Ebert).
이러한 결점에도 불구하고, "몽키맨"은 감독으로서 파텔에게 강하고 유망한 데뷔작으로 여겨집니다. 장르에 대한 그의 열정과 감정적인 깊이와 문화적인 풍부함을 영화에 불어넣는 그의 능력은 중요한 강점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선명한 색상 팔레트와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로 특징지어지는 영화의 시각적 스타일은 영향력을 더욱 강화시킵니다 (The Film Magazine).
전반적으로, "몽키맨"은 주목할 만한 액션 감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그의 잠재력을 보여주면서, 카메라 뒤에서 파텔의 경력에 대한 인상적인 시작으로 보여집니다. 그 영화는 액션 마니아들에게 짜릿한 여정이자 파텔의 다면적인 재능의 증거입니다 (릴 리뷰)
소개
작은 불씨 하나가 모든 것을 불태운다! 잔혹한 과거의 잔상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괴로워하는 ‘키드’(데브 파텔) 자신의 가족을 몰살한 경찰청장 ‘라나 싱’(시칸다르 케르)에 복수하기 위해 인생을 바친 복수를 계획하지만 순간의 실수로 물거품이 된다. 복수에 실패해 경찰에 쫓기는 신세된 ‘키드’는 치명상을 입고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하지만 비밀스러운 조력자 ‘히즈라’들의 도움으로, 힘의 신 ‘몽키맨’으로 다시 태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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